“HAPPY NEW YEAR!“ 늦게나마구정설인사를드립니다. 지난한해도변함없는사랑과관심,격려와응원해주시고, 후방에서기도해주시고, 선교후원비를보내주시는사랑하는가족과친지, 그리고선교동역자여러분! 2023년한해도주님주시는평안과복을풍성히누리시길기도합니다.
노엘콘서트, 크리스마스콘서트센속평광교회, 품톰교회성탄예베
-코로나펜데믹으로열지못했던노엘콘서트를22년12월6일부터1주일간, 3년만에개최했습니다.
-3개도시에서다섯번의노엘콘서트를통해서구원자로오신예수님의탄생을알렸고, 성탄의노래가캄보디아국경너머까지울려퍼졌습니다.
12일에는한인선교사님을위한'크리스마스콘서트'를개최하면서고향에서부르고들었던성탄의노래를함께하면서감사와기쁨의시간이되었습니다.
-언제나든든한후원자인아이니웨딩이성만사장님의찬조가큰힘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기예수탄생을맞어센속평광교회와픔톰교회도성탄예배를드렸습니다.
-재활용을활용해서성탄추리도아이들과직접만들고, 장식도달았습니다.
-절기때마다아이들에게선물비를보내주시는영등포김권사님의사랑으로풍성한성탄선물도나누었습니다. 권사님감사합니다.
-센속교회는아이들이준비한성탄찬양도아름다웠습니다. 품톰교회는특별한행사는없었지만,마음을다해아기예수님의탄생을찬양했습니다.-
공부방, 유치원, 탁아소
-공부방, 유치원, 탁아소까지겸하고있습니다. 정규학교를가지못하는아이들을부모가일하러간오전에3시간을운영하고있습니다. 부모의돌봄을받지못하는아이들이여럿오고있어서탁아소같은분위기지만,조금큰아이들은많은것을배우고있습니다.
-한국어과를다니는대학교3학년인쌀리가사명감을가지고가르칩니다.
-작년12월21일부터3주간조카제욱이와김영권목사님께서오셔서함께지냈습니다. 제욱이는공부방아이들에게영어주기도문을가르치고,함께놀면서너무친하게되었는데헤어질때눈물이만만치않았습니다.
-김영권목사님은수시로아이들에게기도해주시며, 굳은일을하시면서아이들을보살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에서치과의사일을마감하시고, 선교사로나오신유승관선교사님과그레이스선교사님부부는매일공부방에오셔서아이들에게사랑을전하는귀한사역을하면서,매주금요일아이들목욕을시켜주셨습니다.
-함께식당가서밥도먹고,크리스마스추리앞에서기념사진도찍었습니다. 아이들의기쁨은최고였습니다.
-우리가그런사랑을나누고, 베푸는것은하나님의사랑때문이라는것을수시로이야기합니다.